사회생활을 하면서 정력이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된다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정력이라는 것이 성적인 의미로도 해석되는 경우가 보통이지만, 흔히 스태미너라고 표현하는 활력 또한 정력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력이 차고 넘치는 사람들은 성적 매력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정력을 잘 키우기 위해 우리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으니, 시간 여유 되실 때 마다 조금씩 따라 해 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정력강화 방법

정력을 강화하는 데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굳이 시간을 특별히 내지 않고도 간단하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는데요. 대표적인 방법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미지근한물, 찬물로 샤워 해 보세요


우리의 고환은 차갑게 유지될 수록 정력에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샤워를 할 때, 따뜻한 물 보다는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하시는 것이 정력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찬물로 샤워하는 것이 매우 힘들기 때문에, 미지근한 물로 시도를 해 보시고, 조금씩 온도를 낮춰서 찬물로 샤워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순히 정력에 도움이 되는 것 뿐만이 아니라,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피로 회복에도 적잖이 도움이 되기 때문에 한번 시도 해 볼만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심장이 안 좋거나 고혈압이신 분들이라면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충분한 수면이 중요합니다.


수면이 부족하면 정력에도 안 좋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잠을 충분히 자게 되면 육체 피로는 물론 스트레스까지도 풀리기 때문에 몸 안의 나쁜 기를 없애는 데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충분한 수면은 단순히 정력 뿐만 아니라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에도 적잖이 영향이 가기 때문에 충분히 수면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면의 질도 중요한데요, 숙면을 할 수 있도록 하시는 것 또한 매우 중요 할 것입니다.









* 꾸준한 운동을 해야 합니다.


헬스장에 가서 한시간씩 두시간씩 운동을 매일 한다면 가장 이상적이겠지만, 현실적으로 이를 지키는 것이 쉽지가 않은데요.


너무 거창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앉았다 일어나는 운동, 혹은 팔굽혀 펴기 정도의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시게 된다면 정력 강화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동은 몸에 땀이 날 정도의 수준까지는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땀 나야만 몸 안의 노폐물이 밖으로 빠지기 때문입니다.










* 소변 끊는 연습

우리가 소변을 볼 때, 평소에는 끝까지 멈추지 않고 소변을 보게 됩니다. 소변을 보게 될 때, 중간에 중지했다가 다시 소변을 보는 연습을 하게 되면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이는 괄약근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연습 방법입니다. 다만 너무 자주 연습하다보면 오히려 몸에 안 좋을 수 있으니 하루에 한 두번정도만 꾸준히 해 보시는 것이 가장 이상적일 것입니다.










* 케겔운동


케겔운동은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으면서도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운동 중, 가장 효과가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케겔운동은 단순히 정력강화에 효과가 있는것 뿐만이 아니라 요실금, 변실금, 방광기능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케겔운동의 방법은 간단합니다. 여러분이 소변을 보다가 소변을 끊을 때, 사용되는 근육이 있을 것입니다.


해당 근육을 찾으신 이후,  힘을 3초간 주고, 다시 3초간 풀고를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를 10회정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인데요


처음에는 누워서 이를 하시는 것이 좋고, 이후 익숙해지면 앉은 채로, 심지어 걸어가는 중에도 케겔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 코코메디 상담을 받아보세요

위에 발기부전 방법들은 이런 저런 아쉬움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성기능에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위의 방법을

아무리 설명한다 해도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상당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미스터하이 코코메디를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코코메디는 남성확대기로, 단순히 발기부전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스터하이는 남성 성기동맥 혈류 충전기인데요


만족도가 높은 제품에 하루 딱 10분의 투자로

위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꼭 한번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미스터하이 코코메디의 정보와 비밀 상담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