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금이 있을 때, 대출을 또 받아서 이를 갚는 경우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전혀 권장할 만한 사항이 아닙니다. 대출을 대출로 갚게 되면 보통 이자가 늘어나서 말 그대로 폭탄돌리기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대환대출 방식을 통해 대출을 대출로 갚게 된다면 대출 이자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기 때문에, 잘만 고려해서 진행한다면 매우 훌륭한 재테크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대환대출이 뭔가요?

대환대출이라는 단어를 처음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대환대출의 개념은 예전과 지금과 조금 다른 의미로 해석되기도 하는데요 원래 뜻은 은행이나 카드사에서 예상치 못하는 상황이 발생되어서 연체가 발생될 때, 고객에게 연체된 금액만큼 대출로 전환을 해 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마치 은행이나 카드사가 엄청난 혜택을 제공하는 것 처럼 들리기도 하겠지만, 사실 연체 되면 이자 받겠다라는 이야기라고 할 수도 있어서 마냥 선의로 이런 제도가 생긴 것은 아니라는것~!









* 현재의 대환대출의 의미


현재의 대환대출은 고금리로 대출을 받은 대출을 저금리로 갈아타면서 이자 차이만큼 이득을 보는 것을 말합니다. 대환대출의 성패는 얼마나 저렴한 대출이자를 제공받는지에 달려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텐데요


요즘과 같이 대출 이자가 전체적으로 낮아진 상황에서는 대환대출을 받기에 딱 적절한 시기라 할 수 있겠습니다.









* 인터넷 대출 조건


인터넷 대출은 은행에 비해 훨씬 더 완화된 조건을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편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인터넷 대출 업체가 동일한 조건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는 아래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대출이 가능합니다.

* 매달 수익을 내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 한도는 통상 6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최저 금리는 6.9%부터 시작되며 대부업에서 정한 법정 최고금리(34.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상환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며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보증인이나 담보가 필요 없는 신용대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신용 불량자는 대출이 제한되지만,낮은 신용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 어떤 정식 대출 업체도 신용불량 상태이신 분들에게 대출을 제공 해 주는 곳은 없습니다. 인터넷 대출 역시 마찬가지로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데요


하지만 인터넷 대출의 경우 웬만큼 신용도가 좋지 않은 분들이라 할지라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신용도 때문에 대출이 걱정이시라면 우선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