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히 돈이 필요한 경우는 사실 거의 없습니다. 천천히 돈이 필요한 사람의 경우 대출을 받을 이유 또한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대출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 모두가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대출을 받으려 하는 분들의 대부분은 조금이라도 빨리 돈을 받는 것이 여러모로 이득일 때가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돈을 빨리 빌리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손해보는 대출은 절대 안됩니다.

손해볼 생각을 하면서 돈을 빌리는 분들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의 대부분은 이런저런 부분을 알아볼 시간이 많지 않아서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크고 작은 손해를 보면서 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은데요


손해보지 않고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한 아래 내용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 무조건 대출 업체는 의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광고들을 보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무조건 대출이 가능하다는 식으로 광고를 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대출 업체가 광고마냥 말 그대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돈을 빌려준다면, 해당 업체는 자선단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손해를 보는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겠죠.


대출 업체들은 돈을 빌려준 후, 원금보다 더 많은 돈을 돌려받기 위한 목적으로 돈을 빌려주기 때문에, 돈을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지를 따지지도 않고 돈을 빌려주는 것 자체가 있을 수가 없습니다. 이득이 없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 줄 리 없는데, 정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돈을 빌려주는 것은 빌린 돈을 못 돌려 받아도 된다고 생각한다는 것인데, 그럴 리는 없기 때문입니다.









* 대출 후기가 없거나, 조금만 있는 경우 역시 피합니다.


인터넷 대출 업체는 대부분 대출 후기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대출 후기 게시판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후기가 그다지 좋지 않아서 인위적으로 후기 게시판을 삭제했을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므로 대출 후기를 찾기 어려운 업체가 있다면 해당 업체 역시 활용하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 할 것입니다.









* 사업자등록증과 대부업 등록 여부를 살펴봅니다.


월변대출은 개인사업 형태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리 그렇다 해도 사업자 등록증과 대부업 등록 여부를 꼭 살펴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특히 대부업 등록 여부는 꼭 확인 하셔야만 합니다.


대출을 받을 때 잘못될 경우를 미리 생각하는 사람은 아마 없으실겁니다. 물론 잘못되어서도 안되겠죠. 하지만 개인대출의 경우 생각했던 대로 진행이 안될 경우도 고려 해야만 합니다. 이런 경우 대부업에 등록된 업체라면 법적인 보호를 받으면서 대출이 진행되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만에 하나 대출이 잘못되더라도 법적 보호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꼭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신분증 이외의 인감등을 요구하는 업체는 피하세요


대부분의 개인 대출은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신분증과 주민등록 등초본 정도 이외의 개인 신분과 관련된 서류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가 보통입니다.


하지만 간혹 인감증명서나 인감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있는데요 이렇게 기본 신분증 이외의 다른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라면 이 역시도 일단 의심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료료 제공되는 대출 상담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종 궁금한 사항은 무료 정보를 통해 쉽고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