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성기능과 관련해서 불편을 호소하는 분들의 비율이 많습니다. 다만 이러한 부분이 공개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 불편함을 겪고 있는 분들이라 하더라도 증상을 호소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성이라는 것은 단순히 성행위의 만족도만을 평가한느 것 이상으로 일상 생활에도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성기능이 문제가 발생되면, 단순히 성과 관련된 것 뿐만이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는데에도 자신감 없는 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성기능은 일상 생활을 적극적으로 살기 위해서라도 꼭 개선되어야 할 부분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발기부전 해결 방법과 성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운동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발기부전 자가 진단 법

우선 여러분이 발기부전에 속하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순서이렌데요

발기부전 자가 진단 방법은 아래의 데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발기부전 자가 진단 방법


아래 내용들 중 하나라도 포함이 되신다면 발기부전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 발기 상태를 유지하는데 5분 이하인 경우

* 최근 1주일동안 발기 횟수가 10회 이하인 경우

* 최근 반년동안 성적 자극을 받았을 때, 성행위가 가능할 정도의 발기가 된 비율이 50% 이하인 경우

* 성행위 도중 발기가 유지되지 않는 비율이 50% 이상인 경우

* 성 만족도가 예전에 비해 떨어진 경우









* 발기력이 저하되는 이유들


발기력이 저하되는 이유는 크게 정신적인 이유와 육체적인 이유로 나뉘어집니다.


정신적인 이유의 경우는 대부분 갑자기 받은 스트레스로 인하 발생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스트레스의 원인이 해결되면 자동적으로 발기력은 다시 회복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문제는 육체적인 이유인데요 해면체에 혈액이 제대로 순환되지 않아서 발기 부전이 진행되는 경우가 이에 해당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적당한 자극을 통해 쉽게 해결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성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들

성기능을 개선하는 방법들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방법은 바로 수술인데, 수술의 경우 비용도 문제지만 여러가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일 것입니다. 그러한 수술을 제외하고 고려해 볼 수 있는 것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하반신 운동


모든 운동은 정력 강화에 직간접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일단 어떤 운동이던지 운동을 하는 것은 매우 권장할 일인데요.


특히 하반신 운동의 경우 정력 강화에 더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운동을 하실 때 하반신 근육을 키우는 운동을 병행하시면 정력강화에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소변을 끊는 연습


우리가 소변을 볼 때는 한번에 끝까지 보게 됩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소변을 보게 될텐데, 이렇게 소변을 볼 때 중간에 끊는 연습을 하는 것 만으로도 정력 강화도 적잖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소변을 끊기 위해 사용하는 근육중 하나가 바로 괄약근인데, 괄약근 조절을 잘 하게 되면 정력에 매우 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너무 자주 연습을 하게 되면 오히려 몸을 상할 수 있으니 하루에 1~2번정도만 연습을 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방귀를 끊는 연습


우리는 방귀를 자주 뀝니다.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뀌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도 한데요 소변을 끊는 연습을 하는 것 처럼, 방귀 역시 끊는 연습을 하게 되면 괄약근 조절에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저도 사실 몇번 해 봤는데, 방귀를 끊는 것 자체는 사실 크게 어렵지 않은데, 중간에 끊어버리면 시~~원한 느낌이 없어서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 케겔운동


아마 정력강화 운동법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운동법일 것입니다 케겔운동은 매우 간단합니다. 숨을 들이마시면서 1~3초동안 소변을 참을때처럼 괄약근(대변을 볼 때 힘을 주는 부위로 생각하면 됩니다)에 힘을 주고, 숨을 내쉬면서 1~3초정도동안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 입니다. 케겔운동이 좋은 가장 큰 이유는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무실에서 시간 날 때마다 주기적으로 진행해 주시면, 단순히 성기능 뿐만 아니라 요실금, 그리고 전립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코코메디 상담을 받아보세요

위에 발기부전 방법들은 이런 저런 아쉬움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성기능에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위의 방법을

아무리 설명한다 해도 병원에 가서 상담을 받는 것이

상당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분들이라면 미스터하이 코코메디를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코코메디는 남성확대기로, 단순히 발기부전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미스터하이는 남성 성기동맥 혈류 충전기인데요


만족도가 높은 제품에 하루 딱 10분의 투자로

위와 같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꼭 한번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미스터하이 코코메디의 정보와 비밀 상담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