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대출 상품은 담보나 보증인 제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신용대출을 활용할 경우 담보나 보증인 절차 없이 대출이 진행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무담보, 무보증인으로 대출을 받는 인터넷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대출이란...

사람마다 좋다라는 기준이 각기 달라질 수 있겠지만, 좋은 대출이라고 한다면 아마도 아래의 기준을 만족하는 대출 일 것입니다.


- 복잡하지 않은 대출

- 빠른 대출

- 원하는 만큼 돈을 빌릴 수 있는 대출

- 스트레스 없는 대출

- 이자가 저렴한 대출


이러한 조건을 만족하는 대출 업체라면 당연히 좋은 대출 일 것입니다. 이러한 대출 업체만 찾을 수 있다면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인터넷 대출은 위의 조건들을 대부분 만족할 만큼 매우 큰 장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 대출에서 진행하는 신용대출의 정의부터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용대출이란?

일반적으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담보나 보증인이 필요합니다. 돈을 약속한 시간에 약속한 만큼 갚지 못하게 될 경우를 대비해서 금융사에서는 손해를 최소화 하고자 약속을 지키지 못할 경우 대출을 받은 돈보다 더 높은 가치의 무언가를 댓가로 받기 위해서인데요.


그래서 대출을 진행하게 될 경우 대부분 집과 같은 담보를 설정하거나, 지인을 통해서 보증인을 세우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만약 돈을 갚지 못하게 될 경우 담보의 일부 혹은 전부를 가져가거나, 보증인에게 돈을 대신 갚으라고 요구하기 위해서입니다.


하지만 신용대출의 경우 본인의 신용도를 확인하여 신용도가 얼마나 높은지에 따라 담보나 보증인 절차 없이 돈을 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엄밀히 말하면 여러분의 신용도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이라 할 수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만약 신용대출시 대출금을 제대로 갚지 못하게 될 경우 담보에 해당하는 여러분의 신용도가 매우 크게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 신용대출의 자격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대출이 가능한지 자격 요건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모든 금융사에서 동일한 자격을 요구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인터넷 대출의 자격 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등급 8등급 이상

* 최소 연봉 1200만원 이상

* 재직기간 1개월 이상

* 4대보험 가입자의 경우 훨씬 유리함

* 만 20세 이상

* 무직자, 대학생, 전업주부의 경우도 조건만 맞으면 대출 가능

* 통상 최대 5천만원까지 대출 가능

위의 조건을 만족한다면,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업체에서 큰 무리 없이 대출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 신용대출은 서류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인터넷 대출은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종 서류나 보증인이 필요 없기 때문에 서류가 매우 간단할 수밖에 없습니다.


서류가 간단하다는 것은 그만큼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고, 그만큼 스트레스가 없다는 의미이기도 할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류가 간단하다는 것은 인터넷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할 것입니다.







* 당일대출은 물론 1시간 대출도 가능합니다.

인터넷 대출은 당일 대출은 기본입니다. 여러분의 신용도에 큰 문제가 없고, 서류를 준비하는 데 큰 막힘이 없을 경우 1시간 내로 대출이 가능할 정도로 인터넷 대출은 매우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인터넷 대출은 방문상담이 아닌 전화상담이 진행되고, 서류 역시 간단한 신분 확인 수준의 서류만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대출금 입금 역시 여러분꼐서 지정하신 계좌에 즉시 입금 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릴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급한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러한 진행은 더할나위 없는 커다란 장점이 된다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인터넷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