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중 가장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코웨이 정수기. 정수기를 어떤 종류로 구매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이 되겠지만, 얼마나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를 알아보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한 일일텐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인기 많은 코웨이 정수기의 렌탈할인과 각종 혜택을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서비스

코웨이 정수기의 렌탈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코웨이 정수기 렌탈 서비스


* 2개월에 한번씩 코디가 방문하는 하트 서비스

*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 제공

* 교환 주기에 맞춰 필터 무상 교환

* 정수기 무료 수질 검사

* 5년 만기 소유권 이전

* 렌탈료 선납시 학교 5%, 일반 6% 할인

꽤 매력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히 필터를 주기적으로 교환해 주는 것 때문에, 렌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필터 교환 그런거 신경 안 쓰고 그냥 쓰실 수 있기 때문이죠




* 코웨이 정수기 렌탈 할인 방법


코웨이 정수기를 렌탈할 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 대표적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1 프로모션 활용

* 신규고객의 경우 렌탈 등록비 무료 지원 및 무료 설치

* 기존 고객 할인 우대 렌탈 적용

* 제휴카드 이용시 1만원~3만원 매달 할인 적용

* 기업 및 단체의 경우 최대 70% 할인


코웨이 정수기는 본사 직영에서 24시간 직접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상담을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수기 종류

요즘에는 기능성 정수기가 상당히 많이 나와서 단순히 좋은 물만 나오는 것 이상의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수기들을 기능별로 구분을 해 보면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얼음 정수기


냉장고에서 얼음을 얼리는 것이 아닌, 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입니다. 깨끗한 물을 그대로 얼리기 때문에, 건강에도 매우 좋은 얼음이라 할 수 있는데요 사용 편리성이 좋은 저탕식 얼음 정수기, 경제적인 예열식 얼음 정수기등 얼음 정수기에도 몇가지 종류가 나뉘어집니다.






* 냉온 정수기


가장 기본이 되는 정수 타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통 가장 저렴하고, 가장 많은 정수를 할 수 있다는 특징 때문에 가정용 보다는 병원이나 사무실용으로 사용되는 경우가 더 많은 편입니다.






* 다기능 정수기


말 그대로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된 정수기입니다. 커피머신이 추가된 정수기도 있고, 탄산수를 제조하는 정수기도 다기능 정수기에 해당됩니다. 평소에 탄산수를 자주 마시는 분이거나 커피머신을 따로 두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지만, 다른 정수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고가라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궁금한 것은 무료 상담을 활용 하세요

어떤 정수기를 구매 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옵션으로 진행할지, 기타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도 딱히 물어볼만한 곳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코웨이 정수기에서는 정수기와 관련된 각종 궁금한 사항들을 매우 상세하게 안내되고 있습니다.


정수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정보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