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담보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집을 담보로 설정하는 것이고, 가장 인기 있는 신용대출의 경우 신용도를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하는데요


하지만 문제는 신용도가 좋지 않거나 신용 불량인 상태이신 분들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없다는 것 입니다. 이런 상황에 처하신 분들이 고려해 볼 수 있는 것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 담보 대출입니다.










입고 없이 받는 자동차 대출

자동차 대출이라고 표현하면 많은 분들이 새로운 차를 살 때 이용하는 것이라고 생각 하시지만, 현재 타고 있는 차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담보대출은 아래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신용대출보다 저렴한 대출 이자 제공


신용대출보다 담보대출이 더 저렴하다는 것은 잘 알고 계실텐데요. 자동차 대출은 자동차를 담보로 해서 진행하는 대출이기 때문에 신용대출보다 더 저렴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차의 상태에 따라 이자율이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지만, 보편적으로 신용대출에 비해서는 저렴한 대출이자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차량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라면 자동차 대출이 더 저렴한지, 아니면 신용대출이 더 저렴한지를 한번 비교 해 보신 후 결정하는 것이 매우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 신차, 중고차, 대출금이 남아 있어도 OK


자동차 대출의 경우 소유하고 있는 차량만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도 등에 따라 대출 가능 여부가 갈리지 않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고, 대출금이 남아 있는 자동차라 하더라도 자동차 대출이 가능합니다.


보통 차량 가액의 130%정도 수준까지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차종이나 연식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한번 대출을 받고 난 이후에는 추가 서류 없이 바로 또 다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수단이 될 것입니다.



 




* 차는 그대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끔 자동차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전당포처럼 차량을 맡겨야만 대출이 가능할 거라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자동차 대출은 차량의 소유주를 확인하는 절차 말고는 딱히 더 이상 하는 것이 없습니다. 다시 말해 자동차 대출을 받는다 해도 여러분께서는 꾸준히 해당 차량을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매우 편리하고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방문 없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오토론의 가장 큰 장점은 방문을 할 필요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 입니다.  각종 설정 비용은 대출업체에서 부담을 하게 되므로 딱히 부담 없이 방문 없이 바로바로 신청과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방문으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은 바쁜 현대인에게 매우 커다란 장점이 된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에 자동차 담보 대출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쉽게 자동차 대출을 살펴보실 수가 있습니다. 후기를 잘 살펴보시고 좋은 업체를 통해 원하는 대출을 쉽게 받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