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을 알아보려 할 때 가장 부담이 되는 부분들 중 하나가 바로 서류와 보증등의 문제 일 것입니다. 특히 보증의 경우 주위 사람들에게 아쉬운 소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고, 실제로 보증 때문에 사이가 상당히 틀어지거나 대출 자체를 포기하시는 분들도 적잖이 계시는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서류 없이 소액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과 무보증 무방문으로 진행하는 인터넷 대출에 대해 정리 해 보았습니다.









서류가 전혀 필요 없는 대출?

인터넷 대출의 경우 몇가지 조건만 맞는다면 말 그대로 서류 없이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등을 통해 대출을 진행하게 될 경우가 바로 이에 해당되는데요


공인인증서 절차를 진행하지 않는 인터넷 대출이라 해도 간단한 신분증등 신분확인 수준만으로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류가 전혀 필요 없거나, 매우 간단한 서류만이 필요하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인터넷 대출의 가장 큰 특징들은 편리하고 빠르다는 점일텐데요 인터넷 대출의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 담보와 보증인이 필요 없습니다.


인터넷 대출은 담보와 보증인 절차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신용대출 방식으로 돈을 빌려주기 때문에, 위와 같은 절차와 서류가 전혀 필요 없는 것이죠


특히 보증인의 경우 주위에 아쉬운 소리를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가장 만족하는 대출 방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여러분의 신용상태만을 확인하기 때문에 주위 담보나 보증인 절차 모두 전혀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담보와 보증인이 필요 없다 보니 대출을 기하급수적으로 빠르게 할 수 있고, 관련 서류 역시 전혀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은행 대출의 경우 지점을 방문해서 상담을 받고, 이런저런 대출 관련 자료를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평일에 시간을 내서 대출 진행을 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에게 평일에 시간을 내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은 상당히 불편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대출의 경우 상담부터 마지막 대출금 입금까지 모두 방문 없이 바로 대출절차가 진행되기 때문에 굳이 휴가를 내거나 점심시간을 활용하지 않고도 대출이 진행된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습니다. 


바쁜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무방문 대출은 매우 커다란 장점이 된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거의 실시간 대출이라 할 정도로 매우 빠르게 진행됩니다.


인터넷 대출은 거의 실시간 대출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빠르게 대출이 진행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상담을 받을 때도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서류 역시 없거나 매우 간소화 되어 있기 때문에 상담부터 대출금 입금 때 까지 1시간이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속도로 대출이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많은 대출 업체들이 10분대출, 5분대출이라는 식으로 광고를 하기도 하는데요. 인터넷 대출을 한번이라도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정말 10분 내로 대출이 가능할 정도로 매우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인터넷 대출의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 인터넷 신용대출 절차



모든 인터넷 대출 업체들이 100% 동일한 절차로 진행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대부분의 인터넷 신용 대출은 위의 이미지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상담은 전화를 통해 하는 경우가 보통이며,

서류준비 역시 간단하게 준비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모두 준비가 가능합니다.

심사는 현재 여러분의 신용도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면, 그다지 오래 걸리지 않으며,

본인확인이 확인되는 즉시 원하는 대출금이 즉시 입금되기 때문에

매우 빠르게 대출이 진행된다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