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이신 분들은 보통 사업자가 프리랜서에 비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꾸준한 수익이 보장되다 보니 대출 업체에서도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인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리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그만큼 손해 없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직장인 우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우대 직장인 대출 특징

직장인 우대 대출은 일반 대출에 비해 몇가지 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이자율 최저 8% 적용 가능 및 중개수수료 없음


모든 직장인에게 최저 이자율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지만, 최저 8%의 이자율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최고 이자는 법정 한도치인 27.9%이하로 결정되며, 연체 이자 역시 이 범위 내에서 결정됩니다.


또한 대출 이자를 제외한 그 어떠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맘 편히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 연봉의 250% 대출이 가능


여러분의 연봉의 250%정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가조회 서비스를 통해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신용조회가 가능하고, 이후 원하는 대출금과 방식을 여러분께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연봉의 250% 역시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250%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 소득과 재직확인이 가능하다면 최대한도


소득과 재직확인이 가능한 경우라면 보통 최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빠른 대출이 진행되기 떄문에 즉시 대출금을 받을 수 있고, 당일은 물론 빠르게 진행될 경우 1시간 내로도 대출금이 입금될 정도로 매우 빠른 프로세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은행에 비해 원활한 대출 조건을 제공합니다.


은행에서 대출이 제한되는 분들이라 해도 인터넷 대출을 통해 대출이 승인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물론 신용불량 상태이신 분이라면 인터넷 대출이라 할지라도 제한이 될 수 있지만, 웬만큼 낮은 신용도라 해도 인터넷 대출은 대출 조건이 완화되어 있기 때문에 큰 문제 없이 원하는 만큼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분께서 얼마나 어떤 방식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는 무료 상담 서비스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대출 기간은 통상 5년 이내로 정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역시 여러분께서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출 업체의 대출 기간은 최장 5년인 경우가 많습니다.

1년을 하셔도, 그보다 더 적은 기간을 하실 수 있지만, 5년 이상의 대출을 원할 경우에는 또 다른 대출을 받아서 대출을 연장하는 대환대출 방식으로 기간을 연정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기본 대출 기한은 5년이라는 것!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