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와 공기청정기의 경우 구매보다는 렌탈이 여러 모로 유리하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아실 것입니다. 하지만 마냥 렌탈이 좋다라고 해서 렌탈 업체를 대충 선택하게 되면 사는 것만 못한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니 렌탈을 할 때는 업체 선정을 매우 신중하게 생각 하셔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정수기 렌탈을 비교하고, 좋은 정수기를 고르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정수기는 관리가 생명입니다.

여러분께서 정수기를 사용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당연히 깨끗한 물을 보장 받기 위해서 일 것입니다. 그런데 정수기를 잘못 관리하게 되면 오히려 수돗물만도 못한 물을 마시게 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에 정수기는 구매보다는 렌탈을 통해 꾸준히 관리받는 것이 훨씬 유리한 것입니다.







* 물에도 맛이 있습니다.


예전 우리 부모님 세대때만 하더라도 물마다 맛이 다르다라고 하면 미친사람 취급하는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요즘에 물마다 맛이 다르다고 하면 거의 모든 분들이 공감을 하실 것입니다.


정수기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정수기를 선택하냐에 따라 물맛까지는 아닐 수 있어도 최소한 물 안에 포함되어 있는 여러가지 무기질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수기는 신중하게 선택 하셔야 합니다.








* 일단 베스트 상품을 살펴보세요


베스트 상품으 다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 대비 훌륭한 기능을 제공하거나, 좋은 품질을 보장하는 등의 남다른 이유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인데요.


정수기 렌탈 서비스 업체들은 베스트 상품을 홈페이지에 노출하고 있기 때문에, 일단 해당 상품들을 살펴보는 것이 순서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후 상품의 특징을 숙지한 후, 여러분에게 맞는 상품을 추려 가시는 것이 좋은 정수기를 고르는 가장 기본이 되는 방법일 것입니다.








* 디자인, 기능보다는 일단 성능이 가장 중요합니다.


요즘 정말 예쁜 디자인의 정수기들이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의 정수기를 보면 사고싶어지는 마음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사실 정수기는 디자인이나 기능보다 얼마나 정수가 잘 되고, 많은 양이 한꺼번에 정수 되는지를 살펴보는 것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물론 순간 정수량은 몇명이서 정수기를 이용하냐에 따라 결정될 일이겠죠. 요즘에는 워낙 순간 정수량이 높은 편이긴 하지만, 음식을 만들 때도 사용할 것을 생각한다면 정수량이 큰 것이 아무래도 여러모로 유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유지보수가 편한지 여부를 따져야 합니다


앞서 잠깐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정수기는 얼마나 잘 관리가 되는지에 따라 물의 품질이 크게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수기는 유지보수가 편한지 여부를 반드시 살펴봐야 하는데요


아무리 저렴하고, 디자인이 좋다 하더라도 유지보수가 어렵다면 이는 결코 좋은 정수기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요즘에는 이러한 부분이 많이 개선되어서 대부분의 정수기들이 상향 평준화 되어 있긴 하지만, 아직도 유지보수가 쉽지 않은 정수기들이 가끔 눈에 띄기도 하기 때문에 꼭 놓치지 마시고 이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것은 무료 상담을 활용 하세요

어떤 정수기를 구매 할 것인지, 그리고 어떤 옵션으로 진행할지, 기타 여러가지 궁금한 사항이 있어도 딱히 물어볼만한 곳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 코웨이 정수기에서는 정수기와 관련된 각종 궁금한 사항들을 매우 상세하게 안내되고 있습니다.


정수에 관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링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정보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