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되었을 때, 가장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월변대출 일 것입니다. 월변대출의 경우 말 그대로 돈을 빌린 후 매달 일정한 금액을 갚는 대출 방식을 말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월변대출의 장단점과 특징, 그리고 인터넷 대출의 특징등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월변대출이란 무엇인가

월변대출은 말 그대로 월마다 돈을 변제하는 것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월변대출은 매달 이자만을 갚아나가다가 일정한 기간이 되면 원금을 다 갚는 방식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매달 갚는 방법은 금융사별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에게 가장 유리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월변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 사항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 대부업에 등록된 업체인지 여부를 꼭 살펴봅니다

월변대출 업체들은 우리가 흔히 접하는 은행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업체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해당 업체가 대부업에 정식 등록된 업체인지 여부를 살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 할 것입니다.


대부업 등록 여부는 웹사이트에서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이를 확인 해 보시고 안전하게 대출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대출 이자 이외의 비용이 없어야 정상입니다.


가끔씩 대출 업체의 서비스를 살펴보면 대출 이자 이외에 각종 서비스 비용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대출 업체라면 대출 이자를 제외한 모든 비용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대출 이자에 각종 서비스 비용이 기본적으로 포함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신용도를 올려주겠다고 서비스 대행비를 요구하는 등의 업체는 거두절미하고 이용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군미필자, 미성년자, 신용불량자는 대출이 제한됩니다.


미성년자의 경우라면 대출이 제한됩니다. 본인의 이름을 대출을 받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성년자의 경우라면 인터넷 대출보다는 지인을 통해 돈을 빌리는 것을 알아보는 것이 현실적일 것입니다.


군 미필자의 경우도 제한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여성의 경우 상관이 없겠지만, 남성분들 중 현재 군대를 가기 전 상태라면 대출이 제한될 수 있음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 대출 최소 금액은 10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소액이라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흔히 인터넷 대출의 최소 대출 금액은 100만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100만원보다 적은 금액을 빌리고자 한다면 우선 100만원을 빌린 후, 중도상환을 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서류가 거의 필요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 매우 최소화 된 서류만 요구하기 때문에 편리한 대출이 가능 할 것입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