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은 다른 대출에 비해 몇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부님들 중, 직장에 다니시는 분이라면 직장인 대출과 크게 다를 것이 없지만, 전업주부의 경우에는 서류가 추가되기도 하고, 아무래도 대출 승인도 잘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전업주부대출, 주부대출 잘 되는 곳과 대출 진행 시 꼭 살펴봐야 하는 사항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여성대출, 주부대출의 차이점

어떤 상품이던지간에 범용보다는 맞춤형이 훨씬 더 좋습니다. 모든 연령층에게 좋은 것 보다는 20대에게 특히 좋은 것, 30대에게 특히 좋은 식으로 특별한 범위를 지정해서 만들어진 상품은 범용상품에 비해 좋기 마련입니다.


앞서 잠깐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여성대출의 경우 전업주부인지 직장에 다니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데요


직장에 다니는 분들의 대출은 일반 직장인 대출과 크게 다를 것이 없고, 직장에 다니지 않는 여성 대출의 경우에는 아래의 기준으로 대출이 진행된느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여성 대출 조건


모든 대출 업체가 모두 동일한 조건을 제공받는 것은 아니지만, 보통 여성대출은 아래의 기준으로 대출이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대상 고객 : 만 19세 이상, 59세 이하

* 대출 금리 : 최대 연 27.9% 한도 이내로 상황에 따라 각기 다르게 적용

* 대출 한도 :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

* 상환 방법 : 최대 60개월 이내 (고객마다 상이)











* 인터넷 대출은 매우 편리합니다

빠르다는 것은 현대인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장점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 대출이 빠른 이유는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이 이 정리할 수 있는데요

* 24시간 상담 신청

* 상담은 전화를 통해 진행

* 대출 서류 준비를 온라인으로 진행

* 신용대출 기반으로 서류가 거의 필요치 않음

* 입금 역시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입금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방문 없이 진행


위와 같은 이유로 인해 실제로 대출 상담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단 1시간만에도 마무리가 될 정도로 매우 빠른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보통 아래의 기준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모든분들에게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보통 전업주부 대출의 경우 본인 명의로 된 부동산이 있는 경우라면 매우 쉽고 높은 한도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 명의의 부동산이 없다 해도 배우자의 소득을 증명하는 방법으로 대출이 진행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일단은 대출 상담을 우선적으로 받는 것이 순서가 될 것이며, 이러한 상담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