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을 받고자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중 하나가 바로 금리입니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고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 해도 대출 이자가 터무니없는 업체의 경우 좋은 대출 회사라고 할 수 없을 것이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대출 회사를 알아볼 때는 일단은 대출 이자가 합리적인지 여부를 우선 살펴보는 것이 좋고, 다음으로 얼마나 빠르고 안정적인지를 따지는 것이 순서 일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직장인 신용대출 금리와 소액대출을 쉽고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대출 조건과 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업체별로 대출 조건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대부분의 업체는 아래의 기준으로 대출이 진행됩니다. 직장인 인터넷 대출의 조건은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신용 대출 조건


* 매달 수익을 내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 한도는 통상 6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최저 금리는 6.9%부터 시작되며 대부업에서 정한 법정 최고금리(34.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상환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며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보증인이나 담보가 필요 없는 신용대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신용 불량자는 대출이 제한되지만,낮은 신용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 어떤 정식 대출 업체도 신용불량 상태이신 분들에게

대출을 제공 해 주는 곳은 없습니다.

인터넷 대출 역시 마찬가지로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데요


하지만 인터넷 대출의 경우 웬만큼 신용도가 좋지 않은 분들이라 할지라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신용도 때문에

대출이 걱정이시라면 우선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 조건은 위와 같고, 대출 이자의 경우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이자가 달라지게 됩니다.

100만원을 대출했을 때 

내야 하는 대출 이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인터넷 대출 준비 서류


많은 곳에서 무서류라는 표현을 하는데, 엄밀히 말하면 완전 무서류는 아니고, 아래의 자료는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신분증 사본 혹은 여권 사본

* 재직 증명서 혹은 수익을 증명하는 서류

* 통장 사본


상식적으로 여러분의 신분정도는 확인이 되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대출금을 입금 받을 통장번호를 알아야 대출금을 입금할 수 있겠죠. 인터넷 대출은 말 그대로 최소한의 서류만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대출 이자

100만원을 대출할 때 내야 하는 이자가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모든 업체가 동일한 대출 이자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대출 이자를 정리할 수는 없지만, 보통 통용되는 대출 이자 범위를 정리해서 표로 정리 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대출 업체는 대부분 최소 7%정도의 대출 이자부터 법정 한도인 27% 한도 내에서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각기 다른 

대출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7%부터 27%까지의 이자를 모두 정리 해 보았습니다. 보기 쉽죠?









* 연봉의 250% 대출이 가능


여러분의 연봉의 250%정도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가조회 서비스를 통해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는 신용조회가 가능하고, 이후 원하는 대출금과 방식을 여러분께서 결정하시면 됩니다.


연봉의 250% 역시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250%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되는 인터넷 대출


대출을 받으려 할 때 가장 부담이 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방문 상담입니다. 방문을 한다는 것은 굳이 회사에 연차를 내서 상담을 받거나, 점심시간이나 조기 조퇴 등을 통해 어렵게 시간을 내서 상담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인터넷 대출의 경우 전화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고, 대출이 완전히 끝날 때 까지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편리한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