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이나 캐피탈사의 경우 업무 시간 이외에는 상담을 받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주말 역시 불가능한데요. 문제는 직장에 다니는 경우 은행이 일하는 동안 우리도 시간을 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대출의 경우 24시간 내내 상담 신청과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여건이 아닐 수 없을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24시간 언제나 대출 신청이 가능한 인터넷 대출의 특징과 급전 대출시 주의사항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24시간 접수가 가능한 인터넷 대출

인터넷의 가장 큰 특징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는 것 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상담 신청과 대출 진행 역시 24시간 쉬지 않고 진행이 됩니다. 물론 상담 직원과 직접 통화를 하는 시간은 어느정도 제한이 될 수 있겠지만, 신청을 하는 것은 언제 어디에서든 인터넷만 있다면 문제 없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대출의 프로세스는 크게 아래와 같이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 1. 무료 상담 신청

인터넷 대출을 진행하는 데 가장 우선시 되는 것은 상담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상담을 신청시에 이름과 직장명, 그리고 어떤 자금을 원하는지 등을 입력하신 후, 대출 상담 신청을 클릭하면 됩니다.






* 2. 대출 가능 여부 확인

이후 통화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가조회 방식으로 조회 이력을 남기지 않고 여러분의 신용도와 대출 가능 여부, 그리고 얼마의 한도를 제공해 줄지를 결정합니다.


대출 진행 방법과 어떤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할지 여부도 이 단계에서 결정이 되고, 모든 부분이 결정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 3. 공인인증서 or 서류 준비 및 대출금 입금


이후 여러분의 인적사항을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한데요 업체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공인인증서를 통해서는 서류가 필요하지 않고, 공인인증서를 통하지 않는다면 신분증 사본등의 간단한 서류들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각종 서류는 팩스나 이메일을 통해 전송되기 때문에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되며, 서류가 확인되는 즉시 여러분께서 지정하신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되면서 모든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 대출 최소 금액은 100만원부터 시작입니다.


소액이라는 기준이 사람마다 다를 수 있겠지만, 흔히 인터넷 대출의 최소 대출 금액은 100만원을 기준으로 합니다. 100만원보다 적은 금액을 빌리고자 한다면 우선 100만원을 빌린 후, 중도상환을 하는 방식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서류가 거의 필요하지 않는 경우가 많고, 매우 최소화 된 서류만 요구하기 때문에 편리한 대출이 가능 할 것입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