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고작 집에서 컴퓨터 한대 정도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이 전부였지만, 요즘에는 컴퓨터는 물론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은 물론 심지어 TV까지도 인터넷을 사용한느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통신비는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고, 항상 데이터의 압박에 시달리게 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는 매우 획기적인 방법인 KT egg에 대해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기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KTEGG

현재 KT egg에서는 월 15,000원에 11기가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kt egg 기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습니다. 잘 아시다 싶이 egg 기기값이 132,000원이다 보니 egg가 좋다는 것을 알아도 기기를 구매하는 것이 부담으로 느껴지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이번 기회에 기기를 무료로 받아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 데이터 부담 없이 통신비 50% 이상 절감이 가능한 KTEGG


가정에 인터넷이 필요한 여러가지 휴대용 기기를 갖고 계시다면 KTEGG는 매우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긴 하겠지만, 휴대폰과 태블릿, 노트북등을 언제 어디서든 4g의 매우 빠른 속도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이 될 것입니다.


특히 이동중에 버스 안에서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커다란 장점이 되겠죠









* 가장 많은 데이터가 제공되는 KTEGG혜택

KT가 좋은 통신사라는 것을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KT에그의 경우 현 통신3사중 가장 많은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터의 압박에 시달리지 않게 될 것입니다. 만약 11기가의 데이터가 충분치 않다면, 다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고, 동일한 요금이라면 가장 많은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KTEGG는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 ktegg상담사은품 제공 이벤트 진행 중

KT egg에서는 이벤트 참여자 중에 위와 같은 선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gg를 고려 중이시라면 기기도 무료로 받고, 위의 이벤트도 한번 적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 일단 상담을 받아 보세요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상황에 따라 얼마의 혜택을 볼지는 각각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이득을 산출하는 것은 상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KTEGG에서는 이러한 상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상담 신청을 해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래 배너 링크를 클릭하시면 쉽고 빠르게 KTEGG의 상담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