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 상담을 한 두번 받아본 경험이 있는 분이라면 대출을 진행하는 데 가장 걱정이 되는 부분이 바로 승인이라는 것에 대해 크게 공감하실텐데요 사실 대출을 받은 경험이 없는 직장인이라면 큰 무리 없이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그렇지 않은 분들일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된다는 것 인데요


그렇다고 무턱대고 위험한 사채를 쓰기에는 너무 부담이 되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돈을 마련할지에 대해 고민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등록된 대부 업체들 중, 승인이 잘 되고 빠른 대출이 가능한 업체를 정리 해 보았습니다.








1금융권과 2금융권

대출을 받으려 할 때, 1금융권이 다른 금융권에 비해 대출 이자가 저렴하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1금융권의 경우에도 몇가지 아쉬운 부분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1금융 대출의 아쉬운 점들


1금융권은 일단 대출 조건이 매우 까다로운 편입니다. 웬만큼 신용도가 높지 않고서는 1금융권에서 원하는 만큼의 대출을 받는 것이 쉽지는 않습니다. 대출이 가능하다 해도 한도가 적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또 한가지 아쉬운 점은 바로 속도입니다. 1금융권은 까다로운 대출 조건을 제시하기 때문에 그만큼 서류 준비도 오래 걸리고, 심사도 오래 걸리는 편입니다. 그래서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매우 답답한 진행이 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이자율은 상대적으로 유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은행을 선택하는 이유는 단연 이자율 때문입니다. 요즘에야 인터넷 대출 업체들도 저렴한 이자를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은행 이자율보다 낮게 대출을 받을 수는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고자 하는 분들 중

* 신용도가 높고

* 직장인이고

* 한도가 크게 중요하지 않고

* 빠른 대출일 필요가 없는

분들이라면 은행대출을 일단 알아보시는 것이 유리하다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 대출의 장점

은행대출을 받을 수 있는 분들임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대출을 통해 돈을 빌리는 사람들의 비율이 날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인터넷 대출 업체들도 많아졌고, 자율 경쟁을 통해 인터넷 대출 시장은 매우 매력적인 대출 시장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 상황인데요


이렇게 인터넷 대출을 활용하는 이유는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 완화된 대출 조건을 제공합니다.

인터넷 대출은 은행 대출에 비해 매우 완화된 대출 조건을 제공합니다. 모든 인터넷 대출 업체들이 아래의 조건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보통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달 수익을 내는 분들이 대상입니다.

* 한도는 통상 6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 최저 금리는 6.9%부터 시작되며 대부업에서 정한 법정 최고금리(34.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상환 기간은 최장 60개월까지며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 보증인이나 담보가 필요 없는 신용대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신용 불량자는 대출이 제한되지만,낮은 신용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 어떤 정식 대출 업체도 신용불량 상태이신 분들에게

대출을 제공 해 주는 곳은 없습니다.

인터넷 대출 역시 마찬가지로 신용불량자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데요


하지만 인터넷 대출의 경우 웬만큼 신용도가 좋지 않은 분들이라 할지라도

대출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신용도 때문에

대출이 걱정이시라면 우선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절차가 매우 간단합니다.


인터넷 대출은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대출 서류 자체가 매우 간소화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확인을 하게 되는 경우에는 서류가 전혀 필요 없이 진행이 되는 경우도 있을 정도로 간단하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간단함을 기반으로 대출을 진행하기 때문에 절차가 매우 간소화 될 수밖에 없는데요. 상담을 받는 것도 전화로 하고, 각종 서류 역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며, 대출금 입금 역시 여러분께서 지정하신 계좌에 바로 입금이 되기 때문에 당일 대출을 기반으로 1시간 내로도 대출이 마무리 될 정도로 매우 빠른 대출을 제공합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상담을 전화로 할 수 있다는 것은 굳이 시간을 따로 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대출 이자

100만원을 대출할 때 내야 하는 이자가 얼마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모든 업체가 동일한 대출 이자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대출 이자를 정리할 수는 없지만, 보통 통용되는 대출 이자 범위를 정리해서 표로 정리 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대출 업체는 대부분 최소 7%정도의 대출 이자부터 법정 한도인 27% 한도 내에서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각기 다른 

대출 이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7%부터 27%까지의 이자를 모두 정리 해 보았습니다. 보기 쉽죠?








* 24시간 운영되는 인터넷 상담 신청


인터넷 대출은 말 그대로 웹사이트를 통해 대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아침 저녁 밤 새벽 어떤 시간에도 대출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망가진 것이 아닌 이상 언제 어디서든 매우 빠르고 쉽게 상담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도라 할 수 있겠습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실시간 상담 신청란이 있기 때문에 대출과 관련된 모든 상담은 24시간 언제든 쉽게 신청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