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어떤 밥솥을 사용하시나요?저는 쿠첸을 사용 중인데, 구매한지 1년정도밖에 되지 않았는데, 음성인식 밥솥이 너무 탐나네요 ㄷㄷㄷ


이번에 출시된 쿠첸 신제품은 쿠첸 돌솥밥 기능이 제공되는 밥맛도 좋고, 음성 인식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디자인도 꽤 괜찮죠? 이마트에서 직접 확인 해 봤는데, 디자인 정말 좋더라고요

제품은 IR미작인데,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IH압력 기술력에서 한단계 진화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 IR기술? IR 센서?

IR기술이란 밥솥 하단에 붙어 있는 센서를 통해 매우 미세한 온도변화에 신속히 대응하여 최고의 밥맛을 만드는 최첨단 기술력입니다. 저는 이 전 모델인 차콜로 된 밥솥인데요 차콜 밥솥 정말 밥맛 좋아요. 그리고 보온도 잘 되고, 전기효율도 1등급입니다 꺄아아아





* 돌솥밥, 가마솥밥도 만들 수 있는 IR기술

IR 기술을 통해 돌솥밥, 가마솥밥, 뚝배기밥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이건 정말 부럽다...돌솥밥 ㅠㅠ


위와 같이 밀폐력이 매우 뛰어나서 돌솥밥도 만들 수 있는 기술력을 확보 한 IR미작입니다. 이거 엄청 땡기지 않으시나요?

문제는 가격인데 정가는 759,000원입니다. 좋은 기술이긴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은 부담이 되실 수도 있는 가격이죠



* 중요한 것은 밥맛입니다.


이래저래 아무리 좋은 기술이라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밥맛이 좋아야 하겠죠. 쿠첸은 차콜세라믹 코팅을 해서 내구성과 열전도율이 매우 뛰어난 제품입니다.


그리고 음성인식 기능이 추가되어서 엄청나게 편리하게 밥을 만들 수 있어요!


쿠첸 밥해줘~ 라고 하면 밥을 해준다고 하네요 ㅎㅎㅎ어떤 음성이 인식되는지 한번 쭉 살펴보면 매우 재미있게 밥을 만들 수 있을것 같아요. 요즘 시리랑 빅스비, 구글 어시스턴스등 음성인식이 붐인데, 쿠첸에서 이러한 음성인식 서비스를 밥솥에 포함 시켰네요.


현재 쿠첸 신제품 IR밥솥은 추석 기획전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쿠폰 번호를 공개할테니 요거 사용해서 할인 받아보세요!!!


할인 쿠폰 번호 : 1709-IGNK-91UW-BT06(기한:2017.09.30까지)


쿠첸 밥솥은 아래 링크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