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직장에 다니고 계시는 분들 중, 대출 내역이 없다면 대출은 쉽게 승인이 날 것입니다. 다만, 직장을 다닌지 얼마 되지 않거나, 이미 대출 이력이 있으신 분, 혹은 신용도가 낮은 분들의 경우 대출이 제한되는 경우도 종종 발생되는데요


직장인 대출 신청에 필요한 서류와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미리 알고 있으면, 훨씬 수월하게 대출 진행이 가능 할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직장인 대출 신청 방법과 준비서류, 쉽게 받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직장인 대출 조건

현재 인터넷에서 제공되는 대출은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합니다. 모든 인터넷 대출이 동일한 대출 조건은 아니겠지만, 보통 아래의 기준으로 대출 조건을 요구 하고 있습니다.







* 4대보험 가입 여부 확인

대부분의 직장인은 4대보험 가입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아르바이트 조차도 4대보험을 가입한 경우가 많은데, 대출을 진행할 때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으면 매우 쉽고 빠르게 대출이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4대보험 가입자의 경우 신분만 확인되면 바로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만약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라 할지라도 몇가지 추가 서류를 통해 대출이 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4대보험 미가입 상태일지라도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신분증과 재직증명서 확인

재직증명서와 신분증은 기본적으로 요구하고, 필요에 따라서는 급여명세표나 급여 통장을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자가 직장에 다니고 있다는 서류정도가 요구된다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신분증은 필수가 되겠죠.


앞서 설명 드린 바와 같이 인터넷 대출은 기본적으로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신분을 확인하는 것과 직장여부를 확인하는 것 이외에는 서류가 더이상 필요 없습니다. 담보를 설정하거나 보증인을 세우지 않기 때문이죠












*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됩니다.


은행을 통한 대출의 경우 상담을 받고, 서류를 준비하고, 서류를 제출하는등의 복잡한 절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급하게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매우 불편한 단계가 있다고 표현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대출의 경우 전화상담으로 진행을 하고, 필요한 서류가 없거나, 있다 해도 온라인으로 매우 쉽게 준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출금 입금 역시 여러분께서 지정하신 계좌에 입금하면 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고 쉽게 대출이 진행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은 점심시간 잠깐, 쉬는 시간 잠깐을 통해 대출이 가능하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