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동차 리스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차량의 교체 주기가 많은 편인 분들에게는 할부 구매보다는 리스를 통해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하기 때문인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자동차 리스를 하는 방법과 상담을 받는 방법들을 정리 해 보았습니다.







자영업자에게 특히 유리한 리스

사실 리스 서비스의 경우 자영업자에게는 반드시 해야 하는 대표적인 세금 혜택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차에 들어가는 비용 대부분이 손비처리가 되기 때문에 소득세나 법인세 등등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스는 우리가 흔히 접하는 렌트와 비슷한 개념이긴 하지만, 렌트차처럼 번호판에 '허'자가 있지 않기 때문에 운행시 유리할 뿐만 아니라 사용 기간이 운전자의 보험 경력에 포함되기 때문에 렌트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무엇보다 주기적으로 매우 쉽게 차량을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이 리스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겠죠.






* 할부보다 리스를?


사업자가 아닌 일반인의 경우에 만약 차량을 일시불로 지급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당연히 신차가 유리하겠지만, 할부를 고려 중이신 거라면 상황에 따라 리스가 유리한 경우도 있습니다.


할부의 경우 차량을 구매하는 개념이라서 차량 교체가 현실적으로 어렵지만, 리스의 경우 빌리는 개념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차량을 원하는 시기에 교체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주기적으로 차량을 교체할 생각이 있으신 분에게는 매우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신차노트 오토리스를 활용 해 보세요


오토리스는 할부에서 진화된 임대형 상품입니다. 일정 기간동안 리스료를 납부하면서 차량을 이용하는 방식인데요 

여러가지 유리한 점들이 있으니 리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무료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오토리스 관련 무료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