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필요하게 되는 상황은 대부분 급한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1금융권인 은행의 경우 대출을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꽤 길다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담보와 보증인 설정등이 필요하다 보니 서류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고, 대출 조건이 상대적으로 까다로워서 승인까지 걸리는 시간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인터넷 대출을 활용하고 계십니다. 인터넷 대출의 경우 당일대출은 물론 1시간내로도 대출이 마무리 될 정도로 매우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 포싕에는 인터넷 대출의 특징과 100만원을 대출했을 때 내야 하는 이자를 정리 해 보았습니다.








간소화된 인터넷 대출 서류

인터넷 대출이라 해서 서류가 전혀 필요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금융권 대출에 비해 매우 간소화 되어 있기 때문에 서류준비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매우 최소화 되어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인터넷 대출 준비 서류

많은 곳에서 무서류라는 표현을 하는데, 엄밀히 말하면 완전 무서류는 아니고, 아래의 자료는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신분증 사본 혹은 여권 사본

* 재직 증명서 혹은 수익을 증명하는 서류

* 통장 사본


상식적으로 여러분의 신분정도는 확인이 되어야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이고, 대출금을 입금 받을 통장번호를 알아야 대출금을 입금할 수 있겠죠. 인터넷 대출은 말 그대로 최소한의 서류만을 요구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 방문 없이 모든 절차가 진행됩니다.


인터넷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방문 없이 전화상담만으로 모든 절차가 진행된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시간이나 잠깐 쉬는 시간을 통해 전화 상담을 하고, 서류 역시 팩스나 이메일로 보낸 이후 모든 절차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완벽하게 공짜로 빌리는 것은 힘듭니다

잘 아시겠지만, 몇만원 수준의 돈을 빌리는 것이 아닌 이상, 아무리 지인을 통해 돈을 빌린다 해도 완벽하게 댓가 없이 돈을 빌리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어느정도 금전적인 보상을 해 주거나, 하다못해 밥 한끼라도 대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 어긋나게 되면 웬만한 대출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되고,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이 발생되곤 하는데요


이렇게 불편한 상황을 발생시키는 것 보다는 깔끔하게 인터넷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즘의 인터넷 대출은 당일 대출은 물론 1시간만에도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게 돈을 빌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인터넷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