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대환대출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현재 대출을 받고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지금보다 더 저렴한 대출 상품으로 갈아타게 되면 이자 차액만큼 이익을 보게 된다는 단순한 원리인데요


저금리 생계 및 대환대출은 어떤 업체를 찾는지에 따라 얼마나 많은 수익이 발생될지가 좌지우지 될 것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대출의 성패를 좌우하는 저금리 생계 및 대환대출에 대해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저금리 대환대출의 특징

저금리 대환대출은 쉽게 말해 대출을 대출로 갚는 방식을 말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금리가 낮아진 상태에서는 어떤 업체를 활용하는지에 따라 대출 이자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데요 


저금리 대환대출의 특징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신용등급 6~10등급, 연소득 4천만원 이하 소득자도 가능합니다.


저금리 대환대출이라고 해서 현재 신용도가 높아야만 활용할 수 있거나, 연소득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어야만 이를 적용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저금리 대환대출의 경우 직장인은 물론 사업자, 프리랜서도 가능하고, 가조회 이후 즉시 가능여부와 얼마나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고금리에서 저금리로 바로 갈아탈 수 있습니다.


캐피탈이나 대부 업체들의 경우 금리가 얼추 20%정도 수준인 경우가 많았었습니다. 이러한 대출을 9~9.5%수준으로 대출 이자를 낮추게 되면 그 비율만큼 여러분에게 직접적인 이득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쉽게 말해 지금까지 매달 50만원씩 대출 이자를 내셨다면,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 만으로 매달 이자를 20만원 정도 수준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목돈이 생기게 되면 즉시 중간에 갚아버리면 됩니다.







* 생계형은 1,500만원, 대환대출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연 금리는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최저 7.9% 수준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 중개 수수료와 각종 부대비용이 전혀 없기 때문에 여러분께서는 이자만 내시면 됩니다.


생계형 대출의 경우 1500만원 한도로 대출이 가능하고, 대환대출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빌린 대출 금액이 2천만원 이상이라 할지라도 일단 되는 만큼 저금리로 돌리는 것이 여러분에게 훨씬 이득이 될 것입니다.








* 일반 대출의 경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금리 대환 대출을 진행해도, 생계형 대출을 진행해도 되지만, 우리가 흔히 활용하는 일반 대출 역시 유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대출의 경우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 진행이 가능하고, 이 역시 상담 후 즉시 얼마의 이자로 얼마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니 우선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