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의 규모가 몇억 단위가 되는 경우라면 담보대출이 필수입니다. 하지만 몇백만원 수준의 대출이라면 담보 없이, 보증인도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인터넷 대출을 활용하는 경우 큰 무리 없이 즉시 대출을 진행할 수 있게 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는 무담보 무보증 대출이 가능한 인터넷 대출에 대해 정리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이란?

많은 분들이 잘 알고 계시겠지만, 요즘에는 담보대출보다 오히려 신용대출을 활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을 정도로 신용대출이 인기가 정말 많습니다. 신용대출은 여러가지 장점들이 있기 때문인데요. 신용대출의 특징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신용도를 기반으로 하는 대출입니다.


금융사에서 대출을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돈을 돌려받을 수 있을지 여부를 따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든 금융사에서는 담보를 설정하게 되는데요.


신용대출의 경우 이러한 담보 절차를 생략하고, 여러분의 신용도만을 확인해서 대출을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만에 하나 약속했던 날짜에 대출금 입금이 지연될 경우, 여러분의 신용도가 내려가서 금융제제가 이뤄지는 것으로 대출연체를 예방하는 것 입니다.








* 한도는 100만원~5천만원이 대부분입니다.


모든 대출 업체가 모두 동일하게 5천만원 한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은 최소 100만원에서 많게는 5천만원의 한도를 제공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 한도는 여러분의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므로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신용대출 기반이라 서류가 간단합니다


인터넷 대출은 대부분 신용대출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래서 대출 서류가 매우 간단한데요


보증인이나 담보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신분을 확인하는 문서와 직장에 다니고 있는지 여부정도를 확인하는 서류정도의 대출 서류가 필요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게 서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서류 준비라는 것은 다시 말해 엄청나게 빠른 대출이 가능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고 많은 대출 업체들 중 어떤 업체가 좋은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업체를 이미 이용 한 사람들의 후기를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객관적인 평가를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대출은 대부분 후기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쉽고 빠르게 해당 업체의 건전성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 대출 업체들 중, 후기가 공개되지 않은 업체가 있다면 후기가 좋지 않아서 인위적으로 게시물을 공개하지 않았을 확률이 크기 때문에, 해당 업체는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무료 대출 상담을 활용하세요


대부분의 인터넷 대출 업체들은 무료 대출 상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무료로 제공되는 대출 상담을 활용 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많은 인터넷 대출 업체 중, 안전하면서 후기가 훌륭한 대출 업체인 직장인대출을 아래 링크 해 두었습니다. 대출에 관해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 상담 서비스를 활용 해 보시기 바랍니다.




//